비트 코인 (BTC) 라이트닝 네트워크 개발자 중 한 명이 프랑스 정부가 부분적으로 소유 한 은행을 포함하여 파트너로부터 800 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.

국유 Bpifrance 자금 번개 개발

10 월 9 일에 발표 된 보도 자료에서 비트 코인 기술 회사 ACINQ는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. 이는 총 투자액을 천만 달러에 이른다.

이 자금은 중소 유럽 기업에 중점을 둔 주요 기여자 인 Idinvest Partners에서 제공되었습니다. 프랑스의 두 공공 기관이 설립 한 투자 은행 인 Bpifrance도 참여했다.

따라서 정부는 암호 화폐에 대한 입장이보다 광범위하게 완화됨에 따라 비트 코인 개선에 직접적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데 눈에 띄게 가깝습니다. Bpifrance의 디지털 투자 이사 Véronique Jacq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.

“Cryptocurrency의 잠재력은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. 여전히 탐구하고 구축해야 할 부분이 많은이 영역에서 Bitcoin은 실험과 구현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[...] Lightning은 가장 유망한 확장 성 솔루션이며이 새로운 기술의 세계적 리더 중 하나 인 프랑스 회사 ACINQ와 협력하고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. "

번개가 천천히 인식합니다

ACINQ는 돈을 사용하여 Lightning 프로토콜을 개선하고 자체 비즈니스 운영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.

논평자들이 Lightning이 더 빠르고 저렴한 Bitcoin 거래를 허용한다는 믿음을 계속해서 뉴스가 전해드립니다.

Cointelegraph가보고 한 것처럼, 비트 코인 기술 회사 인 블록 스트림의 CSO 인 삼손 모우 (Samson Mow)는 라이트닝이 비트 코인의 미래 주류 존재의 일부가 될 것이라는 그의 신념을 재확인했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사용량으로의 여정은 단일 유역 순간의 결과로 올 수 없다고 그는 덧붙였다.

“번개는 유기적으로 성장해야하므로 인위적으로 빠르게 시작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. 사람들은 채널을 열고 비트 코인을 잠그고 다른 노드와 연결을 시작해야합니다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