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임브리지 대학 (University of Cambridge)의 새로운 비트 코인 채굴 맵은 중국이 세계 해시 전력의 65 %를 차지함을 보여줍니다. 국가의 해시 비율의 약 절반은 자율 신장 지역 인 한 곳에서 생산되며 이는 전 세계의 35.76 %를 차지합니다.

최근에 시작된이 대학의 비트 코인 마이닝 맵은 매달 각 국가에서 생성 된 평균 해시 전력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 현재 통계는 2019 년 9 월부터 2020 년 4 월까지의 기간을 다룹니다.

맵은 BTC (Bitcoin) 마이닝 풀 BTC.com, Poolin 및 Via BTC에 연결하는 해시 어의 지리적 위치 데이터 또는 IP 주소를 기반으로합니다. 풀은 총 비트 코인 해시 전력의 약 37 %를 나타냅니다.

해시 속도는 Bitcoin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의 힘을 측정하여 새로운 동전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을 결정합니다.

CCAF (Cambridge University of Alternative Finance)에 의해 준비된지도에 따르면, 중국의 해시 전력은 미국의 9 배를 넘어서며, 미국은 전세계 해시 전력의 7.24 %를 차지하며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
6.9 %로 러시아는 3 위, 카자흐스탄은 6.17 %, 말레이시아는 4.33 %,이란은 3.82 %를 기록했다. 나머지 세계는 해시 비율의 6 %를 구성합니다.

거대한 전력 청구서에 둘러싸여 암호 화폐 채굴 자들은 저렴한 재생 가능 전기의 약속으로 인해 중국으로 몰려 들었습니다. 지도에 따르면,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해시 전력 농도는 9.66 %로 쓰촨성에 있습니다.

내몽골, 운남, 수도 베이징도 국가 별 해시 율의 8.07 %, 5.42 % 및 1.73 %를 차지하는 주요 광업 지역입니다.

CCAF는 해시 전력 분배 맵을 생성 한 샘플이“완전히 대표적이지 않을 수있다”고 인정한다. 둘째, 데이터는 모두 중국에 본사를 둔 3 개의 비트 코인 채굴 풀에서 제공됩니다.”

중국의 편견을 바로 잡기 위해 CCAF는 러시아의 시베리아, 미국, 퀘벡, 캐나다의 앨버타 시베리아, 캐나다의 주요 광업 지역의 데이터를 향후 보고서에 추가 할 예정입니다.